본문 바로가기
내 거 리뷰/악세사리

코스 카드지갑 블랙 솔직리뷰

by 악어새525 2020. 11. 10.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악어새525입니다


제가 cos라는 브랜드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깔끔하면서 미니멀한 감성을 품고 있는 cos

의류뿐 아니라 이런 악세사리까지 깔끔해서

무난하게 들고 다니기도 좋고 가격도 가죽인데

39,000원에 구매를 했거든요.


현재는 아마 79,000원으로 인상을 했더라고요

솔직히 퀄리티적으로 저 가격에 구입은 비추

cos를 정말 좋아하신다면 말리지 않을게요 힛



진짜 정말 깔끔한 블랙 색상 및 디자인

하단에 COS 음각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가죽 퀄리티도 나름 짱짱하니 괜찮아요

가격도 깡패였으니 말 다 했습니다



뒷면은 뭐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ㅋ


이 부분에도 COS 로고가 있었으면... 아쉽다



실밥 처리가 솔직히 조금 지저분했어요

39,000원 가격대라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이해가 가는 부분이더라고요



조금 지저분하죠 ^^



사용감이 조금 있어서 스크래치가

많이 보이네요



수납공간은 앞뒤 2곳으로 총 4곳

기본적인 카드지갑 수납공간



중앙에 이런 공간이 있는데 안에 저런

탭이 있어서 솔직히 불편하니까

사용할 일이 없었어요


이렇게 또 하나의 포스팅 마무리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