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거 리뷰/악세사리

MNGU 숄더백 남녀노소 어울리는 기본템

by 악어새525 2020. 11. 16.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악어새525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많이 착용하는 가방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MNGU 일명 밍구 라는 브랜드에서 발매한 크로스백

이 가방은 현재 32차까지 재발매까지 이어진 스테디셀러


색상도 블랙에 디자인도 무난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지금까지 받고 있는 가방입니다.


물론 그만큼 흔하고 독특한 매력이 없지만

무난한 걸 좋아하시면 괜찮은 거 같아요.



편하게 옆으로 이어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는 거 같네요 ㅠㅠㅠ


크로스백의 크기는 가로 56센치 세로 26센치 높이 22센치

공홈에서 측정한 기준입니다. 아마 1~2 센치 차이는

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 부분이 앞쪽입니다. 보시면 수납공간은 총 두 곳

착용하면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공간은 제일 윗부분

그래서 주로 사용하는 물품은 밑에 말고 위에 넣어주세요~


축 처지지 않고 각이 잡혀 있으면 더 좋았지만

소재가 100% 폴리라서 약간 무거워지면 푸욱 꺼지니까

실루엣이 좀 안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물품 위주로

넣어서 착용합시닷



최근에 너무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편하게 사용해라고 지퍼에 끈이 달려있는데

이 끈이 풀려버려서 상당히 당황했어요 ;;


다시 묶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ㅋ


로고 각인도 되어있고 너무 튀는 유광이 아니라

멋스러운 무광이라는 부분도 좋아요.



간혹 나 이런 브랜드야~~라는 느낌으로 아이템에

큼지막하게 브랜드가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

다행스럽게 소심하게 들어가서 너무 좋다.



싼 티가 나보이는 플라스틱 아니라

무광 재질의 버클이어서 굳굳



버클을 풀면 새로운 공간이 나와요


지퍼를 열면 안에 또 지퍼로 열어서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도 나온답니다 ㅋㅋ


뭐 공간이 많으면 좋지만 이 공간은 잘 사용하지 않아요.

착용한 상태에서 이 공간을 열기에 엄청 불편하거든요.


그래서 특정한 경우에 사용하는 아이템을 넣어둡시다.



어깨 패드가 있기 때문에 착용감도 쓸만하다는 사실



주로 여기에 에어팟을 걸거나 혹은 키링을 걸더라고요.

저는 쫄보라 혹시나 떨어질까 봐 그냥 둡니다 힛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스트랩


저는 개인적을 끈을 쭈욱 빼서 연출하고 있습니다.

줄이 길어서 개인 취향에 맞게 착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172 60


저의 코디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