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거 리뷰/상의

쿠어 남자 니트 겨울 이너로 추천

by 악어새525 2020. 12. 1.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악어새525입니다.


남친룩, 미니멀룩, 깔끔하게 입을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니트!!!! 겨울 이너로 입기에도 안성맞춤이죠


쿠어라는 브랜드에서 발매하는 니트는 퀄리티가 좋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리뷰하는 제품은 19FW 제품이지만 20FW 제품과

소재, 핏, 공장이 똑같다는 사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합니다.




출처-쿠어공홈


현재 보이는 제품은 20FW 탑필 울 라운드 니트

제가 리뷰하려는 제품은 19FW 탑필 울 라운드 니트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포장이 어떻게 되어 배송이 오는지

사소하지만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쿠어는 그런 마음을 잘 아는지 깔끔하게 쿠어라고 각인된

새하얀 박스에 이쁘게 담겨 배송이 옵니다.



검정은 조금 착용을 했고 블루 그레이는 방치를 하다 보니

조금 흐트러져 있네요 히힛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런지 실물보다 밝게 나왔네요

실물 담기가 솔직히 좀 어렵더라고요 ㅠㅠ


약간 어두운 블루 계열? 쉽게 말하면 이쁜 색감



이 사진이 실제 색감 85% 정도 비슷한 거 같아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울 제품인데 캐시미어 라인도 있습니다.


당연 가격은 더 비싸고 더 부드러운 장점이 있겠지만

후기를 보면 엄청난 차이는 없다고 합니다.


엄청 예민하지 않다면 울 소재를 입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넥 라인이 다소 좁은 편이라 입고 벗고 살짝 힘들다는 부분


그렇지만 아예 안 들어가는 건 아니니까 ^^

그만큼 짱짱하고 탄탄해서 퀄리티는 인정



시보리는 최대한 좁게 제작이 되어서

미니멀함과 깔끔함을 추구하는 쿠어의

아이덴티티와 맞아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밑단도 마찬가지로 좁고. 흐물거리지 않고 탄탄합니다.



20FW 탑필 울 라운드 사이즈 표입니다.

19FW 탑필 울 라운드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리뷰하는 제품은 S사이즈이며

저의 스펙은 172 60입니다.



소재도 역시 20FW 같은 울 60 나일론 25 아크릴 15

삼성물산까지 동일하네요.



어깨 18인치로 45.72센치



팔 기장 22인치로 55.88센치



가슴 20인치로 50.8센치



총기장 25.3인치로 64.262센치




공홈 사이즈 표랑 다르게 차이가 좀 나는 부분은

제가 따뜻한 곳에 오래 방치를 해서

니트가 줄어든 거 같습니다.


저와 비슷한 스펙이시라면 S사이즈를 추천드리고

S사이즈가 제일 작은 사이즈입니다.


타이트한 느낌은 없고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보풀은 어쩔 수 없이 생기는 부분이기 때문에

보풀 제거기를 활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